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Search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글 후기: 500포인트 제품사진후기 1,000포인트 착용사진후기 2,000포인트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생각보다...
작성자 류**** (ip:)

♡ 아래 양식은 원치않으시면 생략하셔도 됩니다 ♡

♡ 후기 작성시 사용가능한 적립금을 드려요 ♡


키:

몸무게:

착용사이즈:

사용후기:


1차 프리오더로 주문해서 거의 한 달 반만에 제품 받아봤는데 생각보다 얇아서 놀랐습니다. 먼저 받으신 분들의 후기에도 두께가 얇다는 글들이 몇 개 있어서 걱정했는데 진짜로 얇더라구요.... (경량패딩 느낌)

그리고 허리띠랑 스커트 연결해 주는 똑딱이 버튼을 여닫을 때 손가락이 아플 정도로 힘을 세게 줘야할만큼 뻑뻑한 부분이 있어요.


이 부분 유선 문의상 며칠 걸어두거나 두들겨주면 살아날 거라고 하셔서 혹시나 기다려도 똑같으면 일주일내 반품이 가능하냐고 물어봤더니 가능은 하지만 배송비를 제가 내야 한다고 말씀하셔서 조금 당황했습니다. 털이 부풀어 오르지 않는 거는 제품에 문제가 있는거 아닐까요? 똑딱이 경우에도 저처럼 뻑뻑하다고 문의하신 분들이 있다고 하시면서 입다 보면 부드러워 질거라고 하셨습니다. 옷은 바로 입기 편하게 완성돼서 와야 하는 거 아닌가 생각합니다.


물론 옷은 예쁩니다. 디자인 때문에 쇼룸을 방문해서 보고 결제를 했으니까요. 

기간이 걸려도 취소하지 않고 기다린 이유가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디자인과 맥시롱 기장 때문이었습니다만 앞서 말씀드린 부분을 제외하고도 스커트 연결 라인 어긋남, 자잘한 스크래치 등등 여러 상황을 고려했을 때 환불하는게 낫다고 생각하여 저는 환불 신청을 해둔 상태입니다. 


제가 예민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 수도 있지만 절대 저렴하지 않은 60만원 정도의 가격에 한 달 반이라는 시간을 기다렸는데 받아본 상품이 이렇다면 불만이 생길 수밖에 없지 않을까요.

공장측에서 급하게 수량을 맞추느라 발생된 일이라고 생각하며 쇼룸에서 직접 입어봤을 때 이 정도 얇기와 버튼의 뻑뻑함이였다면 처음부터 구매하지 않았을거 같네요. 


    


   





202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39866 Winter Goose Down Padding (Black) 두번의 교환 후 세번째 패딩 파일첨부 전**** 2022-01-11 1431
39725 Winter Goose Down Padding (Black) 너무 이뻐요ㅠㅠ 남**** 2022-01-10 854
39679 Winter Goose Down Padding (Black) 기다린보람이 있음 권**** 2022-01-10 643
39656 Winter Goose Down Padding (Black) 공주 패딩이네요 파일첨부 정**** 2022-01-10 1309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